침구 이야기

병원 침대에 사용하기 좋은 매트리스 토퍼

유로라텍스 도우미 2020. 2. 20. 18:02


아버님이 병원에 입원하셨는데 침대가 불편해 하셔서 그런데요.
토퍼나 위에 올릴 좋은게 있으면 좋겠는데요.
이럴때는 어떤걸로 해야할까요?
병원 침대가 일반 침대보단 조금 작아보이기도 하더라구요.
이런경우가 없었어서 잘 모르겠어요.
어떤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려 좋긴 하지만, 참으로 안타깝네요!

그래도 아버님께서 건강을 하루빨리 되찾으시도록 도와주셔야죠!

병원에서 사용하는 침대는 일반 기존의 침대보다 약간 작으며, 딱 정해진 사이즈가 아닌 병실과 침대 규격에 따라 약간씩 다른 규격이며, 다인실 경우에는 폭이 대체로 85cm 전후로 좁고, 1인실 등은 더욱더 크므로 사실 때는 기존 매트리스보다 약간 작은 것을 선택하시면서 하드한 것보다는 유연성이 있는 매트리스를 선택하시면 조금 차이가 있어도 웬만한 곳에는 다 들어가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장시간 치료를 받아야 하기에 환자분들이 잠을 잘 자지 못하는 것보단 잘 자는 것이 얼굴도 좋아 보이며, 완치가 훨씬 더 빠른 이유는 숙면하게 되면 휴먼글라스 호르몬 분비가 더욱더 왕성해지기 때문에 배김이 없는 매트리스에서 편하게 주무셔야 합니다.

그래서 토퍼 등의 매트리스를 고를 실 땐 반드시 매트리스 위에 휴대폰 등을 올려놓고 그 위를 누워봐서 휴대폰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배김이 없는 제품을 고르셔야 합니다.

또한, 오랫동안 병원에 누워있는 것이 아닌 완치 되면 퇴원해야 하므로 되도록 보관이 편안한 접이식이 좋으며, 때가 잘 타지 않고, 수수한 원단이 환자에게는 안정시켜 주므로 그런 상품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폭 80cm 의 접이식 매트리스면 편리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부드럽고 짱짱한 천연고무 원액으로만 만든 Rubbertex 3단 접이식으로 폭이 80cm, 길이 200cm로 항균성이 뛰어나서 위생적이라 욕창 등을 미리 예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환자의 몸과 100% 밀착되도록 짱짱하게 떠받쳐주기에 편안하게 주무실 수 있어 환부가 빨리 호전되어 빠른 퇴원에 도움이 되는 매트리스입니다.

또한, 퇴원 후에도 보관이 좋아 손님 접대용 매트리스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거실에 깔아 사용할 수 있기에 많은 분이 찾고 사용하며, 가짜 중국산이 없어 안심하고 살 수 있어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아버님께서 하루빨리 완쾌하시기를 기원해드리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