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이야기

깔창 어떤게 좋은가요?

유로라텍스 도우미 2019. 11. 19. 19:58


일하느라 너무 오래 서있었더니 발도 아프고 다리도 아픈데요.

일하는곳이 추워서 실내화는 좀 힘들고,
깔창을 알아보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장시간 서있으니 딱딱한 깔창보다는 부드러운게 좋겠지요?









안녕하세요?

벌써 저녁이네요!

젊은 분들이라도 지나치게 오래 서 있으면 견디기 힘들듯이 깔창은 체중을 다 떠받치고 있기에 종일 서 있으면 다리가 아주 아플 수 밖에 없음으로 탄력이 뛰어난 깔창을 사용해서 체중을 분산 시켜 압박이 줄어들게 해야 다리가 덜 아프게 됩니다.




웬만한 깔창은 한 달이면 다 내려 않기에 한번 살 때 좋은 것으로 사시는 것으로 권해드립니다.

요즘 편안한 라텍스 매트리스가 유행하다 보니 자연스레 라텍스 깔창도 생산하게 되어 합성소재를 섞은 싸구려 라텍스 깔창도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100% 천연 깔창도 있음으로 본인이 사실 때, 자신의 형편에 맞추어 사시면 됩니다.

똑같은 조건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한다면, 오픈 마켓에서 10,000원 언저리에 판매되는 제품은 수명이 대개 1년 정도이며, 합성소재가 섞여 항균성이 떨어져 냄새가 나지만, 100% 천연 깔창은 10년 이상 사용 가능하며, 신발이 떨어져도 깔창은 멀쩡할 뿐 아니라 항균성이 뛰어나 냄새가 잘 나지 않고 수시로 세척한다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깔창의 두께가 있어 자신의 발에 맞는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큰 것을 사셔야 합니다.

백화점에 근무하시는 분들 종일 서 계시기에 많이들 사용하고 있으며, 제가 발 뒤꿈치가 아파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신세계를 느꼈으며, 걷지도 못했는데 이젠 조깅도 할 수 있을 정도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